본문 바로가기

Today is,

스타벅스 2012 크리스마스 시즌 카드가 나왔어요 ♪ Happy Christmas !

 

 

 

 

11월 1일.

드디어 스타벅스에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었지요 :)

 

 

 

다이어리 스티커 붙이기도 시작이 되었구요.

그 날 가서!!! 바로 Start!

올해도 어김없이 토피넛라떼와 페퍼민트모카!

 

 

토피넛라떼는 그래도 그럭저럭 찔끔찔끔 먹을 수 있는데

페퍼민트 모카는 먹고 날밤샌 적이 있는터라, 아직 겁나서 시도를 못해보고 있어요 -_-;

금요일밤이나 주말에 먹어야 할 것 같은 페퍼민트모카

 

 

 

 

그리고 시즌카드 >_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잔, 파란색 눈사람 카드와

빨간색 트리카드 'ㅅ'

 

 

 

 

딱 보자마자 일단 먼저 빨간 트리카드 부터 집었어요.

눈사람카드는 왠지 작년 크리스마스때 받았던 카드랑 비슷해보여서 ;ㅅ;

 

 

 

 

그런데, 뭐 결국은 두개 다  Get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별건 아니지만, 어째뜬 뭐 만드는 것도 있고.

- _-;

근데 자꾸 스타벅스 비전타워 점에서 뭐하나 빼먹고 주고

포장도 안해서 그냥 덜렁 주고 이래서 짜증났음.

 

거긴 진짜 거슬려..........

그 매장하고 의정부점하고 유독 불친절한 듯 ㅡㅡ..

 

 

남부터미널역에 있던 스타벅스가 진짜 친절의 갑-_-bb

아, 남부터미널 스타벅스 나중에 또 가봐야징 ;ㅅ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, 요렇게 카드가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찍으려고 갖다놓은 핸드폰이 갑자기 켜져서 보니

우리 재호가...

 

 

재호야. 잘 살고 있니?

운동열심히하는거니?

 

일본에서 정신차리고 캠프마치고 오라

내년에 너도 선발로 나서...........기는 힘들려나 선빈이가 있어서

흑 ㅠㅠ

 

 

홍재호. 화이팅ㅋㅋㅋㅋㅋ (뜬금없네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첨에 잘 못 만들어서 엉망진창

다시 풀러서 만들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만들고나니, 이거 어따써?

-_-.....?

 

 

 

 

 

뭐, 어째껀 이뿌네요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열어본, 2011 크리스마스 카드와, 2012 크리스마스 카드.

비슷해 비슷해 =_=

눈사람 코랑 목도리 색깔만 바뀌었어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