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2011 무한도전 달력

2011년에도 꿋꿋하게, 주문을 하는 무한도전 달력!

 

올해는 여러가지 피규어들도 있고, 셋트도 팔았는데

다이어리가 필요없어지는 바람에.

(아니 솔직히 얘기하자면, 작년다이어리가 아-주 깨끗하게 보관해뒀기 때문에)

안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래서 요번엔 탁상용과, 벽걸이용 두개만 주문했답니다.

물론 여러개 :)

 

친구들과 나눠가지고, 좋아하는 사람 방안에도 걸어주고

우리집에도, 그리고 일터에도 ^-^

 

 

 

받은건 12월 24일 밤에 받았어요!

요번 해에는 조금 늦은 주문이라 1월넘어서 올것같았는데

올해도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12월 24일에 받았네요! 크크

 

2010년 무한도전달력 리뷰를 써서 블로그추천글에 떴던게 엊그제같은데

벌써 2011년이라니요 ㅜ_ㅜ흐엉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엠비씨티숍, 쥐에스샵. 다 에러나서

올해는 디앤샵에서 주문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앞 뒷면의 모습들,

1등한 명수옹의 메인컷! ㅋㅋㅋㅋ

 

 

 

멋져끼니!  *_*

 

 

 

 

 

다음 밑에 컷들은

개인적으로 제가 1등이 됐으면 하고 생각했던 컷들만

대충 찍어보았어요!

 

나머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사서! ㅋㅋㅋ

 

불우이웃돕기닉까요 :) 룰루랄라♪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저거 하하가 1등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

저 사진찍을때 완전 대-박! 이러면서 봤거든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자.. 두둥-

대망의 누드사진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실까요?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무한도전 사랑해 ♥ ㅋㅋㅋㅋ

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