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2012 무한도전 달력, 다이어리 주문완료 :)


 

 

 

매 년 이맘때쯤, 아니 10월부터 다이어리 고르기에 여념이 없었는데,

무한도전 다이어리 특집이 시작되고 나서는 음.... 좀 늦춰졌음 ㅋㅋㅋㅋㅋㅋ

 

사실 무한도전 다이어리나 달력을 사고나서도 다른 다이어리를 쓰고 있긴 하지만 =ㅂ=..

 

어째뜬! 연간 행사라고나 할까요?

 

이미 금요일날 시작됐지만- 예전처럼 사이트 폭주도 아니고 해서

느긋하게 오늘 방금 지금 막- 주문 했슴두ㅏ ㅋㅋㅋㅋㅋㅋㅋ 우헹헹헹

 

 

 

그간의 역사를 함 볼까유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0년용 탁상달력+벽걸이달력+다이어리

음핫- 벽걸이달력은 그 당시의 남자친구집에 하나 우리집에 하나 =ㅂ=

탁상용은 친구들꺼랑 제꺼랑 이렇게- 다이어리는 집에 고이 모셔져있지요 아직까지!ㅋㅋㅋㅋㅋ

 

리뷰 : http://ralalara.blog.me/20119881188 

이 리뷰쓰고 네이트 메인에 까지 떡-하니 걸렸다는!

물론 그 당시 블로그는 네이버가 아니라 네이트 블로그 였슴 'ㅁ'!!!

 

이때 진짜... 주문하느라 죽는 줄 알았음 ㅠㅠㅠㅠㅠ

GS ESHOP에서 주문했지용 /ㅁ/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엔, 디앤샵에서 주문! =ㅂ=

아마... GS ESHOP이 불안정했었던 것 같아요.

그래서 디앤샵에서 -

 

아 엄청 많이 샀음. 친한 친구들 하나씩 나눠주고-

내 방에 하나 그 당시 남자친구... 아? 다른 사람이네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어.. 암튼 -_-; ㅋㅋㅋㅋ

 

 

그랬었지요 -ㅂ-..

 

 

후기 : http://ralalara.blog.me/20120387296

 

이번에도 은근, 네이트 메인에 걸리길 바랬는데 안걸리더라고요 -_-

내가 너무 늦게 리뷰를 올렸던 것인가아아아아아아 ;ㅁ;

 

 

 

 

 

 

자- 대망의 2012년 달력!

그런데.... 방송 시작도 안했.... ㅋㅋㅋㅋㅋ

아무튼간 -ㅁ-;

 

작년엔 다이어리 주문 안했는데 이번에, 세트로 하나 주문햇거든요

스티커가 너무 탐이나서 그만................ ㄷㄷㄷㄷ

어째껀 ㅋㅋㅋㅋ 아마 30, 31일에 도착할 거 같은데

그때 리뷰 ㄱㄱㅆ

 

 

이번엔 다시 GS ESHOP입니다! :)

으히히히히히 /ㅁ/

요번엔 어떤 물건이 오게 될 지 기대기대.

다음주에 아마 달력특집 방송한다죠? +ㅁ+

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도, 많이 주문했어요 -

친구꺼 하나 포함이지만 :)

 

 

... 보이죠 많은거? 그니까 곧 이벤트 시작할 때 저 상품이 내걸릴수도 있다구요!

이웃신청 ㄱㄱㅆ

댓글 ㄱㄱㅆ

공감 ㄱㄱㅆ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 :)  

 

'Re-view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1 무한도전 달력  (0) 2012.03.25
리오엘리 메이크업 클렌징 티슈  (0) 2012.03.24
네이버 디카인 포토박스 이벤트  (2) 2012.03.24
애플 아이팟 터치 2세대 16G  (1) 2012.03.24
홈플러스!  (0) 2012.03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