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[2012 무한도전세트] 무한도전 달력, 다이어리 세트 개봉샷 :)


 
드디어!!!!!!!!!!!!!!
 
왔습니다 ㅠㅠㅠㅠㅠ 흑흑
눈 빠지게 기다리던, 무한도전 세트가 도착했습니다!!
 
박명수가 배달오면 어쩌지?
기대했었는데... 하하하하하하하하
택배아저씨가 전해주고 갔어요....
 
 
 
 
어마어마한 상자 ...
 

 
제 발은 넉 잡아 220mm 정도 됩니다.
크기가 가늠... 되죠?
ㅋㅋㅋㅋㅋ

 
며칠전 새로 산 갤노트와 비교!
 

 
이유는 무한도전 세트에 들은, 무한도전 브로마이드 때문이었던....
ㅋㅋㅋㅋㅋㅋㅋ
 브로마이드는 이 안에 들어있습니다.
이거 나만 웃김?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누가모를까봐 저렇게 ㅋㅋㅋㅋ


자, 무한도전 탁상달력 6개입니다잉 :)


 
 
무한도전 다이어리!
 

 
오홋- 스티커도 :)
사실... 이게 그렇게 탐나서-
2012 무한도전 달력은
세트로 구매했지요 ..... 음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''






벽걸이 달력 5개 :)
....음, 올해는 방에 걸어줄 남자친구가 없군요? ㅋㅋㅋㅋ




 
 
짜잔- 불우이웃돕기!
그리고 얼핏 비치는 사진들 :)
 
 
여전히 깨알같은 웃음을 주는 무한도전달력입니다 /ㅁ/
 
 

 
 
일단, 교육에서 돌아온 동생에게 오자마자 탁상달력 증정식
피곤하다고 중얼중얼 거리더니 이 달력 보자마자
'우와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 짱이다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'
 
라고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 
 
달력 자세한 컷과, 다이어리 컷은 내일 또 나갑니다용 'ㅁ'힛
벌써 탁상달력은 sold out!
아.. sold out은, 제꺼 6개중에서요-ㅁ-; ㅋㅋㅋㅋ
 
친구들이랑 동생 제꺼까지 했더니 6개가 훌렁 없어져버렸다는 -_-;;
좀 더 살걸 그랬ㅇㅓ요 :(