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[2012 무한도전 달력] 무한도전 벽걸이 달력 :)


 

 

무한도전 2012 벽걸이 달력 부터 리뷰 나가겠심다 :)

 

으헹헹헹.

이번 꺼, 진짜 달력특집 보면서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

...역시나 깨알같은 웃음을 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무한도전 입니다!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그럼 2012년 무한도전 벽걸이 달력 리뷰 시작!

 

 

Design by주나. 를 보고 동생이 한마디 했죠.

아 디자인드지! -_-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무한도전 멤버들의 가장 멋있는 사진들과,

싸인 그리고 편지 :)

 

 

작게 모아놓은, 2012년 :)

 

 

 

 

 

 

정준하의 1월ㅋㅋㅋㅋㅋㅋㅋㅋ

아... 근데 동생이 또 한마디

아 뭐야, 여기다 어떻게 쓰라는거여!!! ㅡㅡ;

짜증버럭ㅋㅋㅋㅋㅋ

 

 

라고..

벽걸이 달력은 그래도 큼지막해서 쓸 공간이 '최큼' 있지만

탁상달력은 진짜 2010, 2011년 달력보다 훨씬 작아요-

그래서 정말-정말 쓸 공간이 '최큼'도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부루마블 분위기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이 사진을 여기다 쓰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미남이시네요 특집ㅋㅋㅋㅋ

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짐ㅋㅋㅋㅋ

 

 

 

불장난댄스는 최고!!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아코, 저 생일 사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

 

 

진짜 이거보고 개폭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하하, 니가 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우왕굿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으잌ㅋㅋㅋ.. 마지막장입니다 :)

 

 

 

 

그리고, 2011년 달력 12월 마지막장.

이 제 방에 이렇게 걸려있는데용 :)

 

 

이제, 12월도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.

네, 전 이제 20대 후반이 되겠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그 위에 반 접어 거꾸로 매달아 놨어용 'ㅁ'ㅋㅋㅋㅋㅋ

우헷-!!!!!!!!!

 

 

무한도전 포에버!!!!! ㅋㅋㅋㅋ

 

 

2012년 무한도전 다이어리 리뷰는 내일 또 고고고!!

여러분 화이트크리스마스예용 /ㅁ/ 꺄옹-

 

다들 즐겁게 보내세요~

 

전... 싱글이니까.. 집에서 잘래요 :(