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[2012 무한도전 다이어리] 무한도전 다이어리 자세한 리뷰 :) + 스티커 ♥


자, 이제 무한도전 다이어리 리뷰를 들고왔습니다용! 

 

2010년 무한도전 다이어리에 이은

2012년 무한도전 다이어리!

 

2011년에 안산거 쪼끔 후회-

 

2010년에 사놓고 하나도 안써서..

음. 사실 이번 무한도전 다이어리도 안쓰고 보관만 할 예정이예요 :)....

아까우니까 ㅜ_ㅜ...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올해는 디자인도 예쁘게 잘 나왔고,

깨알같은 재미들이 숨어있어용! ㅋㅋㅋㅋ

 

 

자, 일단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과 노랑색의 조화 :)

우힛! 맘에 들어요.

너무 예쁩니다아앗! 쿄쿄 'ㅁ'!

 

 

근데, 이 캐릭터 이름은 뭘까요?

'ㅁ'...

 

위클리 페이지는 먼슬리 바로 뒤.

그러니까 월+주+월+주 이 형식입니당!

 

 

 

아, 무한도전 다이어리가 다른 다이어리와 조금 다른 점은

다른 다이어리는 월+주+월+주

인데,

 

무한도전 다이어리는 월+주+메모+월+주+메모 이렇게 되어있어요.

이것도 꽤 괜찮더라구요+_+?

 

무지노트예요 :)

후훗!!! 예뻐요 사진이 굉장히 많이 있어서,

좋았어요!!!!!

 

 

달력에 없는 사진 많ㅇㅏ요 훗!!!!

 

 

 

그리고, 자세히 보시면, 점선 보이시죠?

저거 뜯어낼 수 있는 거예요 ㅋㅋㅋㅋ

완전 좋은거같아요! ㅋㅋㅋㅋ

 

뒷편!

오호- 전면이 사진입니다~

 

 

다이어리는 여기까지!ㅋㅋㅋㅋㅋㅋ

예뿌죠? 갖고싶죠? ㅋㅋㅋㅋ

 

 

스티커 'ㅁ'! ㅋㅋㅋㅋㅋ

사실 이게 탐나서 세트를 샀다는....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스티커 완전 맘에 들어요!!!!

이거만 따로 팔았으면........ㅋㅋㅋㅋㅋ 좋겠다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