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-view.

[2012 다이어리] 2012년 다이어리추천 :) 메이미 다이어리!


무한도전 다이어리는 소장용이고, 직접 쓸 -

다이어리를 찾아서! ㅋㅋㅋㅋㅋ

 

그래서 꼼꼼히 고르고 고르고 골랐...

 

 

근데 100% 맘에 들진 않아요 ㅜ_ㅜ..

그래도 그나마 마음에 드는, 메이미 다이어리!

 

작년에 코코다이어리로 핑크를 샀으니

요번에는 하늘색으로 삿어요 :)

 

 

색깔이 잘 안나왔는데, 되게 예쁜 하늘색입니다

 

근데, 막상 벗겨놓으니-

민트에 가까운색-_-...

상자만 예쁜 하늘색이더라고요!!

 

에잇 속았어 :)

그래도- 밉지 않은 민트색이라...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이렇게 미니 달력도 들어있어요!

그러나 제겐 무한도전 탁상용 달력이 있으니까요~

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진짜 쪼끄만...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ㅇㅖ쁜 스티커들 +_=

 

 

 

먼슬리!

 

 

위클리!

이렇게 가로로 긴 위클리 오랜만에 쓰는데

역시 불편... -_ㅜㅜㅜ

 

노트입니다-

메모할 수 있는 노트가 여러종류가 많이 있어요-

 

여러가지 종류의 노트들!! ㅋㅋㅋ

 

 

 

메모리즈 칸,

올해는 영화나 연극보면- 한번 표를 붙여볼까해요 ㅋㅋ

 

그냥 모아두기만했었는데!

 

아니면, 야구장 갔다온 티켓만 모아둘까...

 

 

캐쉬북입니당 :)

 

 

끝- 올 한해 잘해보자! 메이미 다이어리 :)

기쁜 일만 적을 수 있길 바라며 ... ♥